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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Kassie McGaw 작성일24-04-09 21:20 조회1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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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미롭게도 Hellcat이라는 이름은 Mustang이라는 이름처럼 궁극적으로 자동차에 부여되지만 자동차 상대에 관해서는 2차 세계 대전 서비스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회사 이름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세 가지 제조 분야에 대한 회사의 야망에서 나온 메르세데스-벤츠 로고와는 달리, 이것은 미쓰비시 창업자인 이와사키 야토로의 "문" 또는 가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사실은 파란색과 흰색을 색상으로 하는 바이에른 지역의 상징입니다. 전쟁 중에 그들은 군용으로 R4를 포함한 여러 오토바이를 만들었고 이러한 디자인은 매우 인기 있고 잘 만들어졌기 때문에 일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다른 일부는 현대 디자인의 기초를 형성합니다. 실험적인 UUV, 군용 등급 Silverado, 수소 구동 자율 SURUS 실험은 모두 매우 실제적인 것입니다. BMW 로고의 디자인은 과거 BMW 군부대에서 유래했다는 오랜 신화가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GM)는 제2차 세계대전 중 미국과 그 동맹국, 서든어택sp 프랑스, ​​영국을 위해 총 583,925대의 다중 구동 군용 차량을 제작했습니다. R4를 차별화한 것은 BMW가 2차 세계 대전 당시 나치를 위해 만든 첫 번째 제품이라는 점이었습니다. 그들은 수치심 때문에 수십 년 동안 논의를 거부했던 관계를 시작했습니다. 볼보 AB는 1980년에 사라진 White Motor Company의 잔존물 대부분을 구입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에서 트럭을 만든 후 이 회사는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사업이 침체될 때까지 사업을 계속했습니다. WMC는 일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였음에도 불구하고 적응하지 못했고, 그래서 제조 자산은 스웨덴으로 넘어갔습니다.

뷰익은 전쟁 중에 하루에 약 2,500개의 탄피를 생산했으며, 제조 능력의 대부분을 탄약 제작에 활용했습니다. 전쟁이 끝날 무렵 일본은 가미카제 임무를 위해 폭발물을 탑재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 전, 미국 자원 봉사자인 플라잉 타이거스(Flying Tigers)가 낡고 무거운 미국 장비를 이용해 일본으로부터 중국을 방어했을 때 그들은 일본 말벌을 처리하기 위한 새로운 전술을 개발해야 했습니다. 이상하게도 미국 구성은 남부 연합 장군 Robert E. Lee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영국 버전도 이상하게도 연합 장군 Ulysses S. Grant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Robert McNamara는 Ford의 거물에서 JFK의 국방장관이 되었고, 미군이 Jeep의 대체품을 찾고 있을 때 McNamara의 옛 고용주인 Ford 외에 지프를 공급해야 할 사람이 있었습니다! 이들 브랜드 중 일부는 여전히 브랜드의 일부로 군 복무의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미국 기병대는 여전히 말을 타고 있었다. 제1차 세계대전 당시에도 말과 당나귀는 여전히 대부분의 국가에서 귀중한 군사 장비로 여겨졌습니다. Studebaker는 제2차 세계대전에서 주목할 만한 군용 하드웨어를 제공했습니다. Studebaker US6는 미국이 동맹국에 무기를 제공하는 Lend-Lease 프로그램을 위해 주로 제작된 대형 6x6(6륜 구동) 트럭입니다. 당연히 초기 군사 계약은 보수적인 숫자였고, 서든어택sp 금방 두 배로 늘었다가 다시 두 배로 늘어났다. 자동차 산업의 군사 역사를 얼마나 잘 알고 계십니까? 1967년에는 많은 Ford Broncos가 군복무를 시작했지만 전투에 참여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Ford는 M10 Gun Motor Carriage라고도 불리는 "Wolverine"을 제작한 유명 기업입니다. 뷰익은 군인들이 헬캣(Hellcat)이라는 별명을 붙인 이 멋진 구축전차를 만드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그것은 다른 탱크를 사냥하고 죽이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탱크를 의미하는 "탱크 구축함"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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